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브랜드 최초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이스침대는 백화점 이용객과 혼수를 준비하는 부부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 일환으로, 에이스침대의 핵심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본점 별관 4층에서 약 70평 규모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프리미엄급 매트리스를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인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RA400, RA380, RA320)', 전 제품과 제작 파트별 합산 경력이 100년 이상인 장인들로 꾸려진 전담팀이 일주일에 단 2개 제작하는 하이엔드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등 다양한 라인업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외에도 인기 프레임도 함께 전시한다. ▷아늑하고 차분한 느낌의 프리미엄 호텔형 침대 '라노떼(LANOTTE)' ▷수납, 조명, 충전 시스템을 갖춘 기능성 프레임 '오피모2(OPIMO-II)' ▷오팔을 모티브로 둥근 헤드보드가 특징인 '오팔로(OPALO)' 등이다.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념해 파격적인 소비자 혜택까지 마련했다. 행사기간 내 침대 구매 시 구매 금액대(100/200/300/500만원)의 15%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300/500만원) 지원금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현대백화점 카드로 결제하면 10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스 헤리츠 등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물론, 최근 출시되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레임까지 큐레이팅하여 선보이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활용해 에이스침대와 '좋은 잠'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