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의 대표 스카치위스키 '윈저'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을 향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새로운 병 모양과 보완된 위조방지시스템, 전담 마스터 블랜더를 갖춘 윈저 12년산과 17년산 신제품을 공개하고, 국내와 함께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에서 개발된 위스키 중에서 세계시장 공략에 나서는 것은 윈저가 처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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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지오코리아는 새로운 병 모양과 보완된 위조방지시스템, 전담 마스터 블랜더를 갖춘 윈저 12년산과 17년산 신제품을 공개하고, 국내와 함께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에서 개발된 위스키 중에서 세계시장 공략에 나서는 것은 윈저가 처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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