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은 지난달 호텔 내 룸서비스 주문량이 전월인 2월에 비해 40%가량 증가했습니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건강식 룸서비스 메뉴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이 늘었다"며 "특히 산이나 바다 전망의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객실에서 식사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제주신라호텔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건강식 룸서비스 메뉴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이 늘었다"며 "특히 산이나 바다 전망의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객실에서 식사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