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디지털TV 시장에서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한국의 TV업체가 지난해 소니와 도시바, 파나소닉 등 일본 업체들에 완승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기관인 NPD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내 디지털TV 시장에서 한국과 일본 업체의 점유율 합계를 비교하면 32.7% 대 29.2%로 한국 업체가 크게 앞질렀습니다.
한국 TV업체가 미국시장에서 일본업체를 누르게 된 것은 삼성전자가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2위 소니와의 격차를 넓힌 것이 가장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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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기관인 NPD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내 디지털TV 시장에서 한국과 일본 업체의 점유율 합계를 비교하면 32.7% 대 29.2%로 한국 업체가 크게 앞질렀습니다.
한국 TV업체가 미국시장에서 일본업체를 누르게 된 것은 삼성전자가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2위 소니와의 격차를 넓힌 것이 가장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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