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미스디그니티는 진주, 캐비어, 인삼 추출물로 만든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 앰플(B.O.D.S HYDRATING RECOVERY Capsule Ampoule·35㎖)'을 첫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고급 재료만을 선별해 론칭한 비오디스 캡슐 앰플은 고기능성 앰플의 뛰어난 흡수력으로 유효 성분이 잔여물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명품 앰플' '조명 앰플'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주는 진주(珍珠) 성분이 피부장벽을 만들어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해준다.
미스디그니티 관계자는 "여성의 자존감을 뜻하는 디그니티(Dignity)라는 브랜드로 화려한 여성 피부를 위한 최고급 재료만을 고집하며 비오디스 캡슐 앰플을 론칭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B.O.D.S 진주 앰플은 캐비어 추출물 + 진주 + 인삼 추출문의 최상급 원료를 아낌없이 담은 고농축 앰플로 피부 톤 및 주름 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면서 "희귀 해조류 추출물 알개 익스트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고 설명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에센스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 주면 된다.
회사 측은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이 걱정이신 분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 △잔주름이 고민이신 분 △체계적인 피부 영양 관리가 필요하신 분 등에게 비오디스 캡슐 앰플을 적극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이병문 의료전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