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 브랜드 통합 마케팅사 비커밍은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판도라의 2020년 마케팅 연간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판도라는 내년 3월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판도라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로, 라이프 사이클이 짧은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견고한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브랜드 리인벤팅을 준비 중이다.
고은비 비커밍 대표는 "올해 4분기부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브랜드 콘셉트·신제품 기획부터 마케팅활동, 판매 접점까지 이어지는 C2C(Customer to Customer·일반 소비자간 전자상거래) 방식의 통합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너뷰티시장에서 최고 브랜드로 평가 받는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에 이어 내년에는 완전히 새로워질 판도라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판도라는 지난 9월 새 모델로 배우 김희정을 발탁한 바 있다. 뉴트리는 아역시절의 귀여운 이미지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고 트렌디한 매력을 뽐내는 김희정을 통해 당당하고 열정적인 요즘 2030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힙하고 스마트한 브랜드 퍼스낼리티를 표현할 예정이다.
지난 달에는 스타 유튜버 3인을 필두로 판도라만의 바디크리에이터인 '판타스타 크루'를 조직해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유하는 '판타스타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과 SNS 채널을 활용한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 다양한 방향에서 다이어터와 직접 소통하는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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