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이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4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 쇼핑몰 ’마리오몰’만의 특화된 마케팅 기법으로 한국유통대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유통대상 수상 기업 중 아울렛 기업으로서는 마리오아울렛이 유일합니다.
이번 수상은 ‘고객 개인화 서비스’의 오프라인 연동 활용 기술과 오프라인 방문 고객의 이동경로, 방문 주기 등을 파악해 MD개편과 동선 구축에 활용한 결과라는 평가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올해 유통대상 수상 기업 중 아울렛 기업으로서는 마리오아울렛이 유일합니다.
이번 수상은 ‘고객 개인화 서비스’의 오프라인 연동 활용 기술과 오프라인 방문 고객의 이동경로, 방문 주기 등을 파악해 MD개편과 동선 구축에 활용한 결과라는 평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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