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풀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대표 이현미)가최소한의 유효 성분만을 담은 고기능성 온리 라인을 론칭하고 신제품 ‘온리 마라쿠자 C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담아 피몽쉐에서 새롭게 론칭한 ‘온리(Onlye) 라인’은 영어 ‘온리(ONLY)’와‘원(ONE)’의 합성어입니다. 온리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오로지 피부에 유효한 1~5가지의 최소 성분만을 엄선해 피부에 편안하면서도 효능을 극대화한 고기능성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피몽쉐 온리 라인의 첫 제품으로 출시한 ‘온리 마라쿠자 C 세럼’은 패션후룻츠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진 열대과일 ‘마라쿠자(영명: Passion Fruit / 포르투갈어: Maracujá )’ 100%를 함유한 앰플 세럼입니다.
마라쿠자는 항산화제인 천연 비타민C가 석류 보다 3배 이상 높고, 오메가 3,6,9 등의 필수 지방산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보습 및 노화 방지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몽쉐 온리 마라쿠자 C 세럼은 페루 아마존에서 자란 마라쿠자의 유효성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저온압착 공법으로 추출한 패션후룻츠 씨 오일 100%를 담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제품입니다.
또한,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비건 뷰티(Vegan Beauty) 제품입니다. 알싸하고 상큼한 마라쿠자의 향과 드라이한 오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피몽쉐 브랜드 관계자는 "온리 라인은 14년의 피부 전문가로서의 노하우와 소비자의 니즈 그리고 최신 뷰티 업계의 트렌드를 담아 피부에 순하면서도 고기능성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한 결과물인 만큼 좋은 반응이있기를 기대한다”며, “향후 온리 라인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피몽쉐는 이달 30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공식 쇼핑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