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인공지능AI 챗봇 '톡집사 2.0'을 도입했습니다.
기존 버전이 정해진 키워드를 분석해 답변을 주는 방식이었다면 '톡집사 2.0'은 자연어 처리를 바탕으로 사용자 의도를 분석해 맞춤형 답변을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챗봇 응대 중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면 같은 채팅 화면 안에서 대기 중인 상담원이 상담해줍니다.
인터파크는 현재 자연어 입력 중 AI 답변율은 76%, 정확도는 82% 수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존 버전이 정해진 키워드를 분석해 답변을 주는 방식이었다면 '톡집사 2.0'은 자연어 처리를 바탕으로 사용자 의도를 분석해 맞춤형 답변을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챗봇 응대 중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면 같은 채팅 화면 안에서 대기 중인 상담원이 상담해줍니다.
인터파크는 현재 자연어 입력 중 AI 답변율은 76%, 정확도는 82% 수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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