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렌즈업계가 30대 고객을 위한 기능성 렌즈 시장 확보 경쟁에 나서고 있습니다.
30대 고객을 주요 타켓으로 한 맞춤형 기능성 안경렌즈 신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온·오프상의 캠페인, 교육, 홍보 등 마케팅 경쟁도 뜨겁습니다.
관련 업계가 30대에 주목하는 이유는 눈의 노화가 급속히 진행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30대는 사회적 활동력이 가장 왕성한 때로, 눈의 운동량 또한 많아 그만큼 쉽게 피로해지고 눈 건강이 나빠지기 쉽습니다.
또 안구 노화까지 급격히 진행되어 시력 감퇴나 노안이 발생하는 연령대이기도 합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30대는 소비 주류층인데다 눈의 노화가 시작되는 시기여서 향후에 이들을 겨냥해 다양한 기능성 안경렌즈 개발과 출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30대 고객을 주요 타켓으로 한 맞춤형 기능성 안경렌즈 신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온·오프상의 캠페인, 교육, 홍보 등 마케팅 경쟁도 뜨겁습니다.
관련 업계가 30대에 주목하는 이유는 눈의 노화가 급속히 진행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30대는 사회적 활동력이 가장 왕성한 때로, 눈의 운동량 또한 많아 그만큼 쉽게 피로해지고 눈 건강이 나빠지기 쉽습니다.
또 안구 노화까지 급격히 진행되어 시력 감퇴나 노안이 발생하는 연령대이기도 합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30대는 소비 주류층인데다 눈의 노화가 시작되는 시기여서 향후에 이들을 겨냥해 다양한 기능성 안경렌즈 개발과 출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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