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은 유한킴벌리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2019 우푸푸 그린캠프'(이하 그린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린캠프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3박 4일간 강원도 횡성에 있는 국립횡성숲체원에서 진행되며, 전국 고교 여학생이라면 누구나 G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난 1988년부터 시작해 올해 31회째 진행되고 있는 그린캠프는 청소년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며 그 속에서 스스로를 찾아볼 수 있도록 하는 숲 힐링 교육이다.
이를 통해 30년 동안 약 4400명의 학생들이 숲과 자연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아울러 G마켓은 그린캠프를 응원하기 위해 오는 12일까지 화장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한킴벌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티엔'의 토너·로션·클렌징폼 등 다양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최대 2만원 할인이 지원되는 27% 중복 할인쿠폰 5장을 매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매일 30% 중복 할인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선정된 참가자는 이달 17일 유한킴벌리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리빙실 김은영 매니저는 "청소년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숲 체험교육을 통해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G마켓에서 그린캠프 참가신청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환경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는 파트너사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설하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