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음달 5일까지 할인에 할인을 더한단 의미의 'ㅎㅎ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5월 행사와 관련 있는 카테고리 15개를 선정해 최대 12% 할인쿠폰과 브랜드중복쿠폰을 지급한다.
'ㅎㅎ특가'는 상시 기획전으로, 시즌별 활용도 높은 상품군을 추가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잡화 ▲뷰티 ▲브랜드의류 ▲브랜드잡화 ▲스포츠브랜드 ▲유아동의류 ▲브랜드아동패션 ▲유아동 신발 ▲잡화 ▲장난감 ▲꽃 ▲이벤트용품 ▲건강식품 ▲건강용품 등에 할인쿠폰을 준다.
할인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할인쿠폰'으로,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2% 중복할인쿠폰'을 1장 더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아이디당 1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각각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순금이나 돌반지, 중고 시장 상품 등 일부 품목엔 적용할 수 없다.
'ㅎㅎ특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은 G마켓의 다른 프로모션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음달 12일까지 열리는 패션잡화 프로모션 '고마운마음 선물하세요'의 '20% 중복쿠폰'과 'ㅎㅎ특가 12% 할인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
매일 브랜드별 중복할인쿠폰도 준다. 대표 상품은 이날 AHC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다음달 1일에는 마텔 장난감, 2일과 3일에는 종근당 건강식품과 록시땅 화장품, 4일과 5일에는 해지스&질스튜어트와 세노비스 순으로 중복할인쿠폰을 준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