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은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오는 5월 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팝메틱(팝+코스메틱)'을 콘셉트로 한 색조 브랜드다. 국내외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를 겨냥했으며,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은 아이돌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비주얼 콘셉트를 제품마다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총 6종 25품목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으로는 ▲글로우팝 틴트 ▲밀크영롱 섀도우 ▲썬더볼 틴트 무스 ▲썬더볼 틴트 머랭 ▲헛팬 아이팔레트 ▲무스 멜로우 블러셔 등이 있다. 실제 아이즈원의 무대 메이크업 때도 실제 컬러그램톡 제품들이 사용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팝메틱'이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며 "컬러그램톡은 국내 시장 출시와 동시에 일본과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위상을 높이고 시장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