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종합상조가 우리나라 최초로 상조서비스 브랜드 '프리드'를 런칭했습니다.
현대종합상조는 이와 관련해 이미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는 죽음을 대비해 사전에 준비하는 상품이 이미 보편화 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저출산 고령화 시대가 본격화되는 시점에서 장례서비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에 걸맞은 선진국형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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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종합상조는 이와 관련해 이미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는 죽음을 대비해 사전에 준비하는 상품이 이미 보편화 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저출산 고령화 시대가 본격화되는 시점에서 장례서비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에 걸맞은 선진국형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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