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위 러브 피즈'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 를 출시하고, 명동 스페이스 H에서 '피즈 스튜디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지스는 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견 전용 의류 라인인 피즈 크루를 론칭한다. 피즈 크루는 헤지스 브랜드 대표 라인인 '피즈'의 반려견 의류 컬렉션으로, 한 팀을 뜻하는 '크루'의 의미처럼 반려동물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됐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를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피즈 라인의 특징을 크루 라인에도 적용해 총 4가지 스타일, 12가지의 색상,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한다.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4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3주간 매 주말 12시부터 18시까지 총 6차례 운영하며, 해당 기간 동안 반려견과 동반 출입할 수 있다.
스페이스 H의 3층은 피즈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를 섭외한 포토스튜디오로 운영될 예정이다. 스페이스 H에서 피즈 라인과 피즈 크루 라인 세트를 구매하면 반려견 동반 사진 촬영 보정 및 인화권을 증정한다. 도심 속 루프트 탑인 6층에는 반려견과 함께 쉬고 즐길 수 있는 피즈 카페를 오픈한다.
이 외에도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4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스페이스 H에서 피즈 티셔츠와 피즈 크루 티셔츠를 세트로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반려견 집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크루 박스와 크루 박스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팩(8종)을 증정한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도 4월 22일부터 5월 19일까지 피즈 라인 및 피즈 크루 라인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스티커 팩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