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원대로 추정되는추석 상품권 시장을 놓고 백화점들이 본격적인 판매 경쟁에 들어갔습니다.현대백화점은 상품권 판매 촉진을 위해 상품권 구매 사은행사와 전화주문 무료배송서비스 , 통신업체·은행 등과 제휴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벌이고 있습니다.롯데와 신세계 백화점도 지난해 추석보다 예상 매출을 늘려잡고,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구매 혜택을 늘리는 등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