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미국 전역 주요 도시에서 과일주 '자두에이슬'의 홍보버스를 운용하며 홍보 활동을 벌입니다.
'자두에이슬'은 지난 1월 선보인 수출전용 브랜드로, 지난 8월 미국 전역에 출시됐습니다.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이미지 노출을 통해 미국 현지인과 교민들을 대상으로 '자두에이슬'의 인지도를 높일 방침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자두에이슬'은 지난 1월 선보인 수출전용 브랜드로, 지난 8월 미국 전역에 출시됐습니다.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이미지 노출을 통해 미국 현지인과 교민들을 대상으로 '자두에이슬'의 인지도를 높일 방침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