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9월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대표 가전 브랜드 LG전자와 함께 신세계몰에서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단독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기간 내 대표상품으로는 에이스침대 베스트셀러 프레임 'VENATO'를 만나볼 수 있다. 나뭇결이 살아 있는 따뜻한 질감의 원목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침실을 차분하고 모던하게 연출하고 싶어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혼수 구매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두 개의 매트리스로 위아래에서 두 번 받쳐주어 더욱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투매트리스 등을 선보이며, LG전자의 경우 스탠드형 울트라 HD TV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대표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에이스침대와 LG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합산금액 별로 신세계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머니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S머니 4만원을, 400만원 이상 구매 시 8만원을 혜택으로 받을 수 있어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나 선물을 위해 침대, 가전제품 동시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기간 내 아이디 당 1회 신청 가능하며, 구매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담당자는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에서 빠져서는 안 될 품목, 침대와 가전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함께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가치 소비' 트렌드에 따라 침실 인테리어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신혼부부들이 늘면서 프리미엄 침대가 주목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 행사를 통해 필요한 혼수 제품을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몰에서 9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