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대표 강우람)은 직수형 냉·온정수기(ICH-1000)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한우물 신형 직수 정수기 ICH-1000 모델을 구매하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이라면 현금 할인을 받거나 총 사은품 4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ICH-1000 구매 고객에 한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의 추가 혜택도 준다.
신규 고객은 현금 10만원 할인 또는 '위닉스 공기청정기', '위닉스 제습기', '블루밍 비데', 'DJF 제빙기' 중 제품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한우물정수기를 장기간 사용해 온 기존 고객의 경우는 현금 7만원 할인 또는 '클레어 공기청정기',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블루밍 비데', '패스트 캠프 텐트'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다. 단 렌탈 구매 시 현금 할인 혜택은 선납금에서 차감된다.
한우물이 이번 선보인 '직수형 냉·온정수기(ICH-1000)'는 실링(Sealing)시스템을 적용해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고, 저수조가 없어 이물 유입 등의 우려가 없는 직수형으로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물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UV LED 살균 코크'를 통한 스마트한 살균 기능으로 세균 번식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한 컵' 기능을 비롯해 연속 출수 버튼으로 원하는 만큼 물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특허 받은 '전기분해 정수방식'을 통해 생성되는 '전해약알칼리수'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일반 물 입자 보다 2배 이상 작은 67~70Hz의 미세한 입자로 구성돼 체내 흡수가 빨라 활성 산소를 신속하게 억제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우물 '직수형 냉·온정수기(ICH-1000)'의 렌탈료는 월 4만5000원(48개월 기준)으로 렌탈등록비를 선납하면 월 3만6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강우람 한우물 대표이사는 "직수형 정수기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 직수형 냉·온정수기(ICH-1000)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고,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