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보안서비스기업 ㈜NSOK(대표 김장기)가 고객맞춤형 순찰강화로 보안 강화와 고객 신뢰도 제고에 나섰다.
NSOK는 신청 고객에 한해 특별순찰 강화에 나서고, 순찰 결과를 통보해 주는 안심문자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고객맞춤형 순찰은 영상보안과 무인서비스를 제공받는 NSOK 고객들 중 안내 문자를 수신 후 신청했거나 또는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이뤄진다. 현재까지 약 1000여 명의 고객들이 특별순찰과 안심문자서비스를 제공받았다.
NSOK는 휴가철 고객 사업자의 안전 강화와 범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현금 및 귀중품 보관방법 ▲신문, 택배 등 우편물 처리법 ▲화재사고 예방을 위한 가스밸브 점검 등의 내용을 담아 '즐거운 휴가! 안전을 위해 이것만은 꼭 체크해주세요' 체크리스트를 안내 문자와 함께 배포했다.
김장기 대표는 "이번 휴가시즌은 물론 향후 추석연휴 기간에도 고객 케어 강화 차원에서 고객 니즈 '맞춤형 보안서비스'를 제공해 안전을 넘어 안심까지 챙기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즐거운 휴가! 안전을 위해 이것만은 꼭 체크해주세요.]
1. 오랫동안 썼던 도어락 비밀번호는 변경해주시고, 작은 창까지 꼼꼼하게 문단속 해주세요.
2. 현금이나 귀중품은 안전한 곳에 별도 보관해주세요.
3. 신문, 택배 등이 쌓이지 않도록 별도 조치해주세요.
4. 화재 사고와 불필요한 요금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전기와 수도는 모두 차단해주세요.
5. 화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가스밸브를 확실히 점검해주세요.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