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올해 7월까지 '고래밥'의 베트남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4%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편의점과 체인스토어 등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벌인 결과라고 풀이했습니다.
'고래밥'이 어린이 학습놀이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들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편의점과 체인스토어 등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벌인 결과라고 풀이했습니다.
'고래밥'이 어린이 학습놀이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들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