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이사 최종삼)은 두 달여간 렌탈상품 방송 프로모션 '렌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10월 15일까지 TV홈쇼핑에 편성된 렌탈, 상조, 분양, 교육 등 상담예약 상품(여행 제외)의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벤츠E300 △BMW 520i △신세계상품권 △골드바 10g 또는 모바일쿠폰 을 증정한다.
전화,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상담예약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17일 홈앤쇼핑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상담예약 방송에서는 신세계상품권(방송별 금액 상이)과 한국조폐공사 골드바 10g 또는 모바일쿠폰도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지난 5월 30일부터 7월 31일 상담예약방송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3만 건 이상 응모한 '벤츠 E220d(1대)' 경품은 9월 중 당첨 고객에게 전달될 진행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최근 렌탈, 상조 등 무형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늘면서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기획했다"며"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