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플라스틱 빨대 퇴출과 비닐 포장재 감축 등을 주제로 한 '그리너(Greener)스타벅스 코리아' 친환경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진행합니다.
구체적으로 올해 안에 종이 빨대 사용을 전 1,180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도입해 매년 지구 한바퀴 길이의 플라스틱 빨대를 감축할 계획입니다.
또 스타벅스 회원대상으로 전자영수증을 100% 적용해 매년 2만2000km에 달하는 종이를 절감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아울러 매장 내 비닐도 단계적으로 감축하거나 아예 퇴출시키고, 추가 적립 등 회원을 대상으로 한 개인컵 할인 혜택도 강화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구체적으로 올해 안에 종이 빨대 사용을 전 1,180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도입해 매년 지구 한바퀴 길이의 플라스틱 빨대를 감축할 계획입니다.
또 스타벅스 회원대상으로 전자영수증을 100% 적용해 매년 2만2000km에 달하는 종이를 절감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아울러 매장 내 비닐도 단계적으로 감축하거나 아예 퇴출시키고, 추가 적립 등 회원을 대상으로 한 개인컵 할인 혜택도 강화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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