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AI 기술을 적용한 상담주문 서비스를 구축했습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음성인식 자동응답시스템은 고객의 음성을 인식해 상품 선택부터 결제까지 완료하는 서비스입니다.
버튼을 직접 입력해 상품을 주문하는 방식보다 주문시간이 60초 단축됩니다.
이 서비스는 ARS 주문 빈도가 높은 고객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동일한 전화번호, 배송지,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음성인식 AR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업계 최초로 도입한 음성인식 자동응답시스템은 고객의 음성을 인식해 상품 선택부터 결제까지 완료하는 서비스입니다.
버튼을 직접 입력해 상품을 주문하는 방식보다 주문시간이 60초 단축됩니다.
이 서비스는 ARS 주문 빈도가 높은 고객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동일한 전화번호, 배송지,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음성인식 AR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