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트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가 판매를 시작한다.
하이트진로는 26일 오전 강원 홍천공장에서 필라이트 후레쉬 출고기념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기념식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이 참석했으며, 초기 출고 물량은 40만 상자다.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필라이트는 높은 제품력과 가성비로 출시 1년 만에 2억캔 넘게 판매됐다.
이번에 선보인 필라이트 후레쉬는 100% 국산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프레시 저온숙성공법으로 라거 맥주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높였다. 최적화된 홉 배합으로 향과 잔미를 최소화해 깔끔한 목넘김을 구현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라거 맥주 특유의 청량감을 더한 만큼 기존의 맥주 음용층을 흡수해 필라이트와 함께 국내 발포주 시장의 규모를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필라이트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마케팅 활동을 늘려 메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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