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세척력과 편의성을 대폭 높인 신제품 식기세척기 '터치 온(모델명: DWA-8000D)'을 이달 20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척력을 한층 개선한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을 탑재했다. 상, 중, 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가 분사되고 세척 전 불림이 가능하며, 섭씨 70~80도의 고온수 세척·헹굼을 통해 눌러 붙은 밥알, 기름 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살균·세척할 수 있다.
특히 손잡이 대신 '터치 온' 버튼을 넣어 손가락으로 터치만 해도 손쉽게 문을 열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높였다. 오염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알아서 세척하는 '스마트 코스'를 기능을 넣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도 특징이다. 총 49분이면 세척이 완료되는 '스피드 코스', 잔여 수분을 자연 건조할 수 있는 '자동문열림 기능', 조작부를 도어 상단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히든 컨트롤' 기능도 적용됐다.
SK매직은 식기세척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이달 18일까지 100대에 한해 신제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예약 구매 고객은 20만원 할인된 129만원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