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북미 사이니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28일(현지시간)부터 이틀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DSE(Digital Signage Expo)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0.6㎜두께의 초슬림 베젤 비디오월(Video Wall), 4㎜이하의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올레드 사이니지 등 첨단 기술력을 활용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선보이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초슬림 베젤 비디오월 디스플레이는 북미 시장에 이번에 첫 공개된다. 베젤이 얇아 여러개를 합쳐 큰 화면으로 확장해도 몰입도가 높다.
다양한 올레드 사이니지도 전시장에 자리한다. ▲상품 정보를 보면서 디스플레이 너머의 상품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투명 강화유리 양면에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인글라스(In-Glass) 사이니지'▲4㎜이하의 얇은 두께로 벽과 하나되는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올레드 월페이퍼(Wallpaper) 등이다.
울트라 스트레치(Ultra Stretch) 사이니지 [사진 제공 = LG전자]
86인치 58:9 화면비, 88인치 32:9 화면비의 대형 상업용 제품인 울트라스트레치(Ultra Stretch) 사이니지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건물기둥 등에 세로나 가로 방향으로 길게 설치할 수 있다.공항과 지하철역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출발·도착 시간을 안내하거나 길찾기 등의 정보 제공이 필요한 곳에 적합하다.LG전자는 또 기업용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4K UHD 화질의 인터랙티브 디지털 보드를 소개한다. 사용자들이 직관적인 터치만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생산성을극대화했다.회사는 기업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스코(Cisco), 크레스트론(Crestron) 등 회의 솔루션 전문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클라크 브라운(Clark Brown) LG전자 미국법인 사이니지영업담당은"LG전자는 모든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사이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산업 전반에 걸쳐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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