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에이스침대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경기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에이스만의 침대과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에이스 헤리츠와 고급형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를 만날 수 있다.
로얄 에이스는 에이스가 직접 개발해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고급형 매트리스로 에이스침대의 주력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로얄 에이스 매트리스를 체험하기만 해도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만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는 노르웨이에서 100% 생산된 명품 리클라이너로 신체의 움직임을 읽는 듯한 사용자 맞춤형 편안함과 어떤 컨셉의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이 장점이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에 따라 20만원 상당 SESA 차렵이불세트, 50만원 상당 소프라움 호텔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구매가의 2.5%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으로 추가 증정하는 더블 상품권 혜택도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2018년 첫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이사·혼수품을 마련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행복한 새 출발을 응원하고 연일 이어지는 한파를 대비할 수 있는 실속 프로모션으로 기획했다"며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으로 몸은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