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에서 스웨트 셔츠 아이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공유의 일상을 담은 에피그램 스타일북에 들어갈 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다음달 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에피그램은 배우 공유가 가진 특유의 감성과 브랜드만의 색감을 녹여낸 영화 같은 스타일북을 매 시즌 선보이며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이 4번째 작업이다.
공모전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에피그램의 공식 온라인몰 '공유의 스웨트 셔츠,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가지 스웨트 셔츠 중 마음에 드는 1개를 선택하면 된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아이템을 공유가 입고 올 봄·여름(S/S)시즌 에피그램X공유 스타일북 촬영을 진행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에피그램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에피그램 온라인몰 10만원 상품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