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함께 해온 협력사들에게 화장품 선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2014년부터 3년간 협력사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 성장의 뜻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감사 선물 증정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역시 한 해 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해준 전국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 제품인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를 비롯해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하며 상생 협력을 통한 지속 성장을 다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김진구 대표는 "'리더스코스메틱'이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천은 바로 '사람'에 있다"며 "오랜 시간 리더스를 믿고 사용해주는 소비자뿐 아니라 임직원들과 협력사까지 '상호 신뢰'가 기반이 되었기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같은 목표를 향해 더불어 성장하는 '상생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018년부터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사회 전체로 확대해 나가기 위해 화장품 분야의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