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김길수)의 외식 브랜드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포 마이 디어, 메리 크리스마스(For My Dear, Merry Christma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싱카이 광화문점과 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과 강남점, 트윈팰리스, 푸드엠파이어 IFC몰 등 총 10개 매장에서 열린다.
해당 레스토랑이나 매장 방문자는 테이블에 비치된 크리스마스 포토 프레임과 함께 주문메뉴를 사진으로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아워홈_호스피탈리티', '#크리스마스', #브랜드명'을 넣어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모두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워홈 통합 멤버십 A1 머니 1000포인트를 제공받는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은 24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다. 기프트 박스에는 무릎 담요와 양말, 뮤지컬공연, 아쿠아리움 티켓 등이 들어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인스타그램에 게재되고 개별 연락된다.
이와 함께 키사라 모든 지점은 8인 이상, 싱카이 여의도점·광화문점·역삼점 3개 지점은 15인 이상 단체 모임 예약자에게 2인 코스 요리 식사권을 제공한다. 요리와 함께 추천 주류를 주문하는 이용자에게는 가격을 30% 할인해준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