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27일부터 동안 어린이용 습윤드레싱 '이지덤 씬'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무료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약국에서 이지덤 씬을 구입한 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이지덤 #흉터없이빨리낫자 #키자니아이지덤)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고, 게시글 주소(URL)를 이지덤 브랜드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1차 응모는 이날부터 다음달 26일까지, 2차 응모는 다음달 31일부터 11월 29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차수당 1000명씩 선정되며 1차 당첨자는 다음달 30일, 2차 당첨자는 오는 12월 1일 개별적으로 연락을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는 어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을 받는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지덤 씬은 상처에 잔여물이 남거나 첨가제로 인한 부작용 없이 효과적으로 상처를 치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야외 활동 시 상처가 나기 쉬운 어린이들의 효과적인 상처 치유를 돕고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지덤은 100% 하이콜로이드로 만들어진 습윤 드레싱 제품이다. 높은 흡수력으로 상처가 흉터 없이 빠르게 치유되도록 돕고 자외선 차단 기능을 통해 상처 부위 탈색을 방지하도록 돕는다. 영국알러지협회의 피부자극 시험을 통해 피부 '비자극성'을 인증받기도 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