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웨딩 기업 '아펠가모&더채플'은 웨딩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방송인 김생민씨의 재테크 강연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펠가모&더채플은 예비 부부에게 올바른 결혼관을 전하고 결혼 생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웨딩 문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브라이덜 클래스 '아펠리안 신부수업'에서 이번에는 김생민씨를 초청해 예비 부부를 위한 경제 강연을 연다. 김생민씨 강연을 들을 수 있는 기회는 아펠가모 또는 더채플에서 결혼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오는 7일 더채플앳청담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재테크 팁'을 주제로 열리는 김생민씨 강연에서는 예비 부부 맞춤형 재무 설계, 내 집 마련 요령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통장 요정'으로 불리며 절약과 저축의 고수로서 전국에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방송인 김생민씨는 자신의 이름을 건 첫 프로그램인 KBS 2TV 예능 '김생민의 영수증'을 진행하며 전성기를 맞고 있다.
아펠가모는 잠실, 반포, 광화문에, 더채플은 청담, 가양에 각각 지점을 보유한 국내 프리미엄 웨딩 전문 브랜드다. 아펠가모는 오는 11월 어반 웨딩 스타일 선릉점을 개관할 예정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