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바른손카드에서 가을 웨딩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청첩장 24종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 중 2종은 기존에는 보지 못했던 엽서 형태로 디자인되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가을 정취의 실사 이미지를 넣어 따뜻한 가을 웨딩의 느낌을 물씬 살렸다.
두 번째, 신랑 신부가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금박과 함께 일러스트로 표현된 디자인 청첩장이 눈길을 끈다.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군도 업그레이드를 꾀했다. 바른손카드의 강점인 정교한 레이저커팅(종이에 무늬를 고속 레이저로 오려내듯 가공)과 형압 기법을 종전보다 입체적인 느낌으로 완성했다.
한편, 바른손카드는 다음 달 13일까지 폰타나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초청 이벤트 참가자(24명)를 모집하며 8월 한 달 간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중복 사용이 가능한 청첩장 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신상품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민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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