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가 로드샵 방문고객을 위한 '알로앤루 로드샵 스페셜데이'를 진행한다.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는 매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마다 약 50여개의 알로앤루 로드샵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매장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17년 여름신상품, 기획상품 등 이월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알로앤루 로드샵 스페셜 데이'는 오는 12일부터 매월 두 차례씩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알로앤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기옷, 출산선물 등 구매를 위해 로드샵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로드샵 활성화와 고객방문율 증진을 위해 준비됐다"면서 "실제로 지난 6월 테스트 프로모션 기간 중 프로모션 당일 매출이 190% 상승하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로투세븐은 로드샵 스페셜데이의 긍정적 반응 속에, 7월 알로앤루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중 자사 의류 전 브랜드로 로드샵 스페셜데이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알로앤루는 로드샵 스페셜데이 외에도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사은품 증정, 1+1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