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대표 홍인표)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1전시관 5홀에서 개최되는 '2017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 대전'에 참가한다.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17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 대전'은 중소기업의 상품 판로 확대 및 소비자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된 종합전시회로,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생활용품관, 식품관, 가구·인테리어관, 산업·정보기술(IT)관 등 총 8개의 전시관에서 350여 개에 달하는 부스 규모로 구성됐다.
하이생은 식품관 하이생 홍보부스에서 일반 소비자들에게 하이생 브랜드를 소개하고 무료 체험 및 제품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별도의 상담 부스에서는 국내외 바이어 및 유통관계자를 대상으로 구매 상담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지상파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을 이끌 중소기업 '히든 스타상품 Top 5' 공개오디션에 참가해 하이생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해당 오디션을 통해 선정된 '히든 스타상품'은 상품 판매력이 탁월한 국내 7대 TV홈쇼핑 무료 방송 특전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VIP 순방 시 하이생 제품 소개, 인터넷 생방송 판매 등 직접적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비즈니스 활동을 촉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