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디자인을 강화한 '뷰티레스트 탠저린(Tangerine)'을 새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컬러 대비 등을 통해 품질과 감성적인 만족을 모두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를 콘셉트로 한다. '뷰티레스트 탠저린'은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적의 탄력 효율을 갖춘 's -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흔들림 없는 지지력을 제공한다. 's - 포켓스프링'은 스프링 회전 수를 최대 10회전으로 끌어올려 부드러운 안정감을 실현한다.
이와 함께 폼, 패딩, 기능성 원단 등 최고급 프리미엄 내장재를 적층했다. 부드러운 탄력을 갖춘 최고급 소프트 폼인 SD폼을 적용해 편안함과 안락함을 높이고, 우수한 방충 및 항균 기능을 갖춘 울트라프레쉬 위생원단과 통기성이 탁월한 자가드원단을 조합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한국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탠저린'을 비롯해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하는 한편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도 획득했다.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목재, 원단, 내장재, 스프링 등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뷰티레스트 탠저린'은 킹오브킹, 라지킹, 퀸, 슈퍼싱글 총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에 구입할 수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