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대표 강송식)이 터치 방식 버튼을 적용한 '약알칼리 냉온정수기'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약알칼리 냉온정수기는 '터치 스위치(TOUCH SWITCH)'를 적용한 제품으로 대용량 스탠드형과 가정용 슬림형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컬러는 각각 화이트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된다.
'한 컵' 기능을 비롯해 순간 온수 기술을 적용해 5분간 뜨거운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온수 가열' 기능으로 냉수와 2단계 온수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또 물때나 세균 등이 번식하지 않는 풀 스테인레스 저수조를 사용했으며, 일정량만큼 취수가 끝나면 정수기 스스로 전기분해 살균을 통해 물이 지나는 길을 꼼꼼하게 청소하는 '스마트 자동세정 기능'이 적용돼 위생걱정 없이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마실 수 있다.
특허받은 '전기분해 정수방식'으로 생성해내는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우리 몸을 구성하는 체액과 유사한 pH 7.4~8.5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어 성장기 아이부터 노년층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음용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물 입자의 크기인 120~160Hz보다 약 2배 이상 작은 70Hz 내외의 클러스터로 구성돼 일반 음용수에 비해 체내 흡수가 월등히 빨라 체내 활성 산소를 신속하게 억제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우물정수기 관계자는 "여름 무더위가 다가오면서 냉온정수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여름에는 대장균·살모넬라균 등 미생물의 번식이 활발한 만큼 위생기능을 갖췄는지를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렌탈료는 월 3만7000원으로 렌탈등록비 선납 시 월 2만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전해약알칼리수를 시음해 볼 수 있는 '무료시음신청'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및 무료시음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우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