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1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KT 내비'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KT내비 혜택 맞추GO! 경품 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이용자가 앱을 구동한 뒤 앱 내의 팝업창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해 퀴즈를 맞히는 방식이다.
KT는 응모한 고객 중 매주 2명을 추첨해 맥북 프로 레티나 15인치, 여행상품권 300만원, 백화점 상품권 300만원, 주유상품권 300만원, 파인드라이브 T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매일 500명에게 실시간 당첨 경품으로 주유상품권, 영화예매권, 오로나민C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알리는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T 내비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응모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퀴즈 경품 이벤트는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1회 더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KT 내비를 켜고 실제 주행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김학준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담당 상무는 "지난 2월 KT 고객을 위한 데이터요금 무료화 선언 이후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KT 고객 외에도 KT내비를 아껴주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