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에르고슬립이 맞춤형 매트리스를 찾아주는 '숙면피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르고슬립은 기존에 매장방문 고객 대상으로 제공해왔던 '슬립피팅시스템'을 봄철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에서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에르고슬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한 숙면피팅 체험 이벤트는 수면 시 뒤척임, 자세, 신체 증상, 선호 매트리스 취향, 체질량지수(BMI) 등의 항목을 선택하면 즉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 유형을 제안해 주는 행사다. 정확하고 정밀한 체압분석을 원하는 경우 에르고슬립 매장을 방문해 무료로 슬립피팅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에르고슬립은 이번 숙면피팅 체험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10일까지 온라인 체험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매장을 방문해 슬립피팅시스템을 체험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10명을 추첨해 8만 5000원 상당의 100% 천연라텍스 베개를 제공한다.
에르고슬립 논현 플래그스토어와 일산 쇼룸에 설치된 슬립피팅시스템은 1728개의 센서로 신체와 매트리스 접촉면의 압점 분포와 압력의 수치 등을 정밀하게 분석해 수면습관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골라 준다. 문상준 에르고슬립 본부장은 "체형에 맞지 않는 매트리스를 사용할 경우 숙면을 취하기 어려워 긴 시간 수면을 취해도 피로감이 있을 수 있다"며 "숙면피팅 시스템을 통해 편하고 부담없이 자신의 체형을 분석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