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강렬한 색상과 고성능 퍼포먼스 파츠로 질주 본능을 더욱 자극하는 'M3 & M4 스페셜 페인트워크 에디션'을 15대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페인트워크 에디션은 기존 M3와 M4에 적용되지 않았던 BMW 스페셜 페인트와 M 퍼포먼스 파츠를 추가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다.
M3에는 대서양의 푸른 바다색을 상징하는 '아틀란티스 블루(Atlantis Blue)', M4 쿠페에는 인도네시아 자바섬의 푸른 숲을 상징하는 '자바 그린(Java Green)' 컬러가 각각 적용됐다. M4 컨버터블에는 보다 강렬한 '트와일라잇 퍼플(Twilight Purple)' 컬러가 채택됐다.
아울러 카본 프론트 스플리터, 퍼포먼스 키드니 그릴, 카본 미러캡, 카본 리어 디퓨저, 카본 머플러 팁과 카본 스포일러(컨버터블 제외), 카본 기어 레어와 카본 도어 트림 등 다양한 M 퍼포먼스 파츠도 추가됐다.
페인트워크 에디션은 900만원 상당의 인상요인이 발생했지만 BMW코리아는 500만원 가량만 가격에 반영했다.
M3 스페셜 페인트워크 에디션과 M4 쿠페는 각각 1억1950만원, M4 컨버터블은 1억2660만원이다. 판매 대수는 모델별로 각 5대씩, 총 15대다.
BMW코리아는 이에 앞서 지난 6월 산마리노 블루 컬러를 적용한 M3, 멜버른 레드 컬러를 채택한 M4 쿠페를 첫 번째 페인트워크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각각 10대씩 한정 판매했다. 앞으로도 스페셜 페인트워크 에디션을 계속 내놓을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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