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 최양하)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내수 증진을 위해 내달 1일부터 한샘 플래그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는 침대 17종 및 매트리스 전 품목 가격을 인하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샘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 ‘컴포트아이’ 시리즈는 평균 33% 인하되며 대표 상품인 ‘컴포트아이 플래티넘2 1000 스프링’ 퀸사이즈의 경우 12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고밀도 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올 초 출시한 매트리스 신제품 사일런나잇 시리즈는 최대 34%까지 가격이 인하된다.
한샘은 가격 인하와 함께 킹 또는 퀸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살균 및 먼지와 유해세균 제거를 돕는 케어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이후에도 이들 제품군의 인하 가격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방침”이라며 “가격대가 천차만별인 침대와 매트리스 시장에 품질과 사양에 따른 적합한 가격 모델을 제시하며 고객의 제품 선택에 보다 투명성과 합리성을 더한다는 취지”라고 말했다.
이 밖에 한샘 플래그샵 및 한샘홈 생활용품관에서 다양한 품목의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수련분청 4인조 홈세트 등을 최대 74%까지 할인 판매하며 2016 F·W 신상품전에서는 새로 출시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