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활황으로 지난 사업연도 증권사의 광고비 지출과 광고심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증권업협회는 2005년 사업연도에 천5백억원을 기록했던 광고비 지출이 2006년 사업연도에는 2천백억원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금융상품별로는 종합자산관리계좌, CMA 광고가 47.4%로 가장 많았고 주가연계증권과 파생결합증권 광고가 22.1%로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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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증권업협회는 2005년 사업연도에 천5백억원을 기록했던 광고비 지출이 2006년 사업연도에는 2천백억원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금융상품별로는 종합자산관리계좌, CMA 광고가 47.4%로 가장 많았고 주가연계증권과 파생결합증권 광고가 22.1%로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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