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고객들이 매장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별의 개수로 평가하는 ‘모바일 서비스 만족도 측정 제도’를 이달부터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고객이 매장에서 결제하면 신세계백화점 전용 모바일앱에서 발행되는 전자영수증 하단에 별점으로 서비스에 대해 평가하는 방식이다.
그동안 사후 설문조사 형식으로 일정 기간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한 경우는 있었지만, 실시간으로 상시 서비스 만족도를 측정하는 것은 업계 최초라는 게 신세계 측 설명이다. 신세계는 브랜드별 서비스 만족도 결과를 바탕으로 매월 최우수 브랜드 1곳과 우수브랜드 2곳을 선정해 대표이사가 직접 시상금과 상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신세계는 오는 10일까지 별점 평가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한 10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최승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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