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웨덴 향수브랜드 바이레도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한 한정판 실내방향 제품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는 이국적인 과일향의 향초 3가지와 올 겨울만을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룸 스프레이가 포함되어 있다. 과일향의 홀리데이 캔들은 기존 바이레도 특유의 블랙 향초 패키지와는 차별화된 불투명한 화이트 유리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향초의 향은 무화과, 자두, 블랙커런트(베리류)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무화과 향의 ‘피그 글라세’는 바이올렛과 묵직한 대나무향이 조화를 이루고, ‘프룬 글라세’는 자두와 아사이 베리의 달콤함이 정점을 이루는 향초다. 상큼한 베리류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카시스 글라세’는 블랙커런트와 신선한 레몬, 제라늄 향이 청초한 느낌을 전달한다.
향초와 함께 선보이는 룸 스프레이 ‘비블리오테크’는 바이레도가 올 겨울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바이레도의 베스트셀러 향초 제품인 ‘비블리오테크’를 룸 스프레이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한 것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복숭아향과 톡 쏘는 듯한 자두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바이레도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션 향초(240g) 각각 11만4,000원, 룸 스프레이(250ml)는 11만4,000원이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