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3세대 할인점을 통해 2011년까지 매출 14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이승한 홈플러스 사장은 기자간담회를 열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3세대 점포 도입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3세대 할인점'은 물건만 싸게 팔던 2세대 할인점과 달리 고객의 감성 만족을 위해 문화 예술과 건강, 첨단 서비스 등을 복합시킨 점포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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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한 홈플러스 사장은 기자간담회를 열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3세대 점포 도입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3세대 할인점'은 물건만 싸게 팔던 2세대 할인점과 달리 고객의 감성 만족을 위해 문화 예술과 건강, 첨단 서비스 등을 복합시킨 점포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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