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지난 19일 평택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혼다코리아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정비와 서비스 분야 전문가들의 경쟁을 도모하는 자리입니다.
개인 및 단체전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엔 전국 딜러사 선발 52명의 테크니션을 포함해 220여 명의 정비와 서비스 직원이 참가해 고장 수리와 부품 교체, 고객상담 기술 분야 등에서 치열한 경합을 벌였습니다.
▶ 인터뷰 : 박종석 / 혼다코리아 전무
- "혼다는 다른 수입차 브랜드들이 판매에 집중할 때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서 서비스 경진대회를 시작했습니다. 이런 대회를 통해 저희 기술 인력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서 정비 기술력 뿐 아니라 서비스 의욕을 고취시키고 있습니다. "
[ 정성기 기자 ]
올해 10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혼다코리아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정비와 서비스 분야 전문가들의 경쟁을 도모하는 자리입니다.
개인 및 단체전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엔 전국 딜러사 선발 52명의 테크니션을 포함해 220여 명의 정비와 서비스 직원이 참가해 고장 수리와 부품 교체, 고객상담 기술 분야 등에서 치열한 경합을 벌였습니다.
▶ 인터뷰 : 박종석 / 혼다코리아 전무
- "혼다는 다른 수입차 브랜드들이 판매에 집중할 때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서 서비스 경진대회를 시작했습니다. 이런 대회를 통해 저희 기술 인력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서 정비 기술력 뿐 아니라 서비스 의욕을 고취시키고 있습니다. "
[ 정성기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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