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외품 연구개발 및 생산 전문기업인 코스맥스 그룹이 홈페이지를 신규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코스맥스 그룹의 홈페이지는 지난 2009년 구축 이래 6년만에 전면 개편됐다. 웹과 모바일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화장품 ODM 업계 최초로 모바일을 중심으로 선보이게 된다. 반응형 웹, 페렐렉스(마우스 스크롤을 통한 시간차 기법)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모든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코스맥스의 기업 이념인 ‘바름 다름 아름’을 소개하는 ‘Love story’ 와 그룹 및 R&I센터, 생산인프라, 채용 등 다양한 섹션을 통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특히 현직 직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코스맥스의 이념과 자신의 업무를 흥미로운 이야기로 풀어낸 ‘채용스토리’, ‘에피소드’ 등의 메뉴가 이목을 끈다.
또, 코스맥스의 뉴스 및 정보를 스토리 형식으로 SNS와 연계해 바로 확산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밖에 생산공정도 동영상으로 구현해 코스맥스의 공장소개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순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