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은 고객 중심의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민원 No! 고객만족 Yes!' 캠페인을 펼칩니다.
'민원 No! 고객만족 Yes!' 캠페인은 농·축협 고객의 서비스 기대수준을 충족하기 위해 현장에서 즉시 개선 가능한 10가지 민원 유발 사례를 묶어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하는 캠페인입니다.
매주 한 가지 주제씩 10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만화형태로 제작된 '민원유발 10대 위반행위' 사례를 제공해 직원들이 쉽게 이해하고 고객중심의 업무처리를 펼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허식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는 고객의 민원은 제조업에서 불량품을 생산해 내는 것과 같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소한 문제에서 발생하는 고객 민원을 모두 없애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
'민원 No! 고객만족 Yes!' 캠페인은 농·축협 고객의 서비스 기대수준을 충족하기 위해 현장에서 즉시 개선 가능한 10가지 민원 유발 사례를 묶어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하는 캠페인입니다.
매주 한 가지 주제씩 10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만화형태로 제작된 '민원유발 10대 위반행위' 사례를 제공해 직원들이 쉽게 이해하고 고객중심의 업무처리를 펼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허식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는 고객의 민원은 제조업에서 불량품을 생산해 내는 것과 같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소한 문제에서 발생하는 고객 민원을 모두 없애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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