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과 매일경제신문이 보건복지부 정보통신부와 함께 노인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노후 모델을 제시하기 위한 실버케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멋진 노년시대를 열자'를 주제로 전개되는 실버케어캠페인은 삼성전자, KT, SKT 등 기업들도 참여하며 IT교육과 노후 설계, 건강관리, 고령인력 활용과 재취업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실버케어 운동 추진위원장을 맡은 장대환 매일경제 회장은 IT기술 발전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노인계층을 체계적으로 돕기위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이번 캠페인이 범국민 운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노년시대를 열자'를 주제로 전개되는 실버케어캠페인은 삼성전자, KT, SKT 등 기업들도 참여하며 IT교육과 노후 설계, 건강관리, 고령인력 활용과 재취업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실버케어 운동 추진위원장을 맡은 장대환 매일경제 회장은 IT기술 발전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노인계층을 체계적으로 돕기위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이번 캠페인이 범국민 운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